바나나라운지, 중소기업의 해답
바나나 라운지는 메가쇼 비즈니스 플랫폼으로,
치열한 비즈니스 정글 속을 헤쳐나가는 데 힘이 될 수 있는 바나나가 되고 싶은 마음을 담았습니다.
‘바나나’는 중소기업의 판로 개척을 위한 플랫폼을 뜻합니다.
겉과 속이 같은 색깔 과일인 ‘바나나’는
한결같은 마음으로 중소기업 판로개척에 도움이 되고자 하는 메가쇼의 진심을 표현하였습니다.
메가쇼에서 바이어와 참가기업에게 무료제공하는 바나나는
회차 당 10,000개가 소진되고 있습니다.
검증된 B2B 채널, 모두가 열광하는 바나나 프로그램!
-
메가쇼 핵심역량 1
대형유통사 1:1 구매 및 수출 상담회
-
상담 세션 수
600개 -
참여 대형유통사 & 수출사
40개 사 -
참여 MD 수
80 명
-
-
메가쇼 핵심역량 2
메가쇼 세미나
-
대형유통사 입점전략 및 해외 글로벌 마켓 진출 성공노하우 공개
※ 기 참여 유통사
외 다수
-
-
메가쇼 핵심역량 3
참가기업 주력 & 신제품 쇼케이스
-
참관 바이어 20,000명 대상
참가기업 제품 집중 노출 -
제품에 좀 더 집중하여 ‘관찰’ 할 수 있음
-
-
메가쇼 핵심역량 4
바나나라운지 특별혜택
-
참가기업 및 바이어만 출입
-
비즈니스 공간 지원
-
무료 음료 및 다과 & 무제한 바나나 제공
-
메가쇼는
매칭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방안을 마련하기 위해
1년 365일 매순간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구매 및 수출상담회 전담 TF팀이 최대 1,000세션에 달하는
구매 및 수출상담건을 직접 매칭하고, 참가기업과 MD와의 1:1 밀착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전문적인 상담 서비스를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