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수도권 600만 주부들의
핫플레이스
화려하고 멋들어지고 우아해 보이는 것들은 많지 않지만,
우리 가족의 라이프스타일을 실속 있게 채우고 싶다면 메가쇼가 정답입니다.
소셜미디어를 능숙하게 다룰 줄 알고, 정보력이 남다르며
육아를 비롯한 요리, 인테리어, 패션, 뷰티는 물론 여가생활까지, 라이프스타일 전반에 대해
이해도가 높은 주부들이 반드시 방문하는 이유입니다.
AND
일상의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질 좋고 경쟁력 강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는 곳.
국내외 소싱을 목적으로 하는 바이어 및 유통 관계자들이 매 회차 찾는 곳.
바로 국내 최대 규모의 소비재 박람회 ‘메가쇼’ 입니다.

참관객 방문 연간
450,000명
-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충족시키는
맞춤형 제품들을 현장에서 선택 구매! -
눈으로만 보던 다양한 아이디어 제품을
한자리에서 직접 만지고 체험할 수 있는 기회! -
전국 각지의 우수 특산물을 한자리에서
둘러보고, 제품 직거래도 가능! -
온 가족이 함께 즐기고 체험할 수 있는
가성비 좋은 나들이 장소로!

바이어 방문 연간
90,000 명
-
국내 중소/강소 기업의 우수하고 차별화된
제품을 선점하여 소싱 할 수 있는 기회! -
구매 및 수출상담회를 통해 소싱을 희망하는
기업과의 1:1 상담 일정 사전 조율 가능! -
현장 소비자 반응을 토대로 제품의 대중성과
판매력을 점검하여 소싱 리스크 최소화! -
바나나라운지에서 소싱을 위한 제품 정보
및 식음료 제공 등 바이어 전용 혜택 제공!

연간 참가기업
3,200개 사
-
신제품 런칭은 메가쇼에서!
기간∙비용 대비 가장 효율 높은 홍보의 장 -
분기별 매출 그래프 상향 곡선 보장!
참관객 대상 제품 현장 판매 -
막막했던 신규 판로 개척 방법!
대형유통사 MD와의 1일 평균 6회 상담 -
참관객의 즉각적인 피드백을 통해
자사 제품의 경쟁력 및 시장성 확인
-
2022년 현장영상 ▶
-
[ 메가쇼 2022 시즌 2 ]
-
[ 트래블쇼 2022 ]

메가쇼
관람객 프로모션
메가쇼, 왜 그렇게 사람이 많아요?
메가쇼 사전등록 관람객 62만 명,
바이어 등록 관람객 5만 명!
관람객들의 참가기업에 대한 관심을 높이고 전시장 및 부스 방문을 유도하고자
참가기업의 다양한 정보들을 가장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는 형식으로 가공하여
각 타겟에 맞는 Direct Channel 을 통해 전파하고 있습니다.
-
메가쇼 홈페이지
메가쇼 참가기업 확인의 기본
하루에 6만 VIEW! 메가쇼 관람객들이 가장 많이 찾고, 확인하는 채널!
2040 여성/주부가 주 타겟인 메가쇼 관람객에게 가장 익숙한 쇼핑몰 형태로 제작,
관심 있는 제품 정보를 쉽게 확인할 수 있도록 구성하고 있습니다. -
메가쇼 PICK
트렌디한 주제로 큐레이션하여
관람객의 부스 방문 욕구 UP!참가기업의 제품 정보를 관람객이 관심 있어 하는 주제들로 묶어
→ PICK 시리즈 확인하기
모바일북으로 제작 후, 62만 사전등록자에게 사전 반복 배포합니다.
다양한 제품 이미지를 통해 제품 정보를 직관적으로 제시하며,
간단한 제품 소개, 특별 할인가, 현장 이벤트 등 관람객들이 현장에서
궁금해하는 정보들로 구성하여 부스 방문 및 현장 구매 전환을 유도합니다.
-
메가쇼 바이어북
소싱에 필요한 모든 정보 수록!
방문 바이어 필독 참가기업 소싱제품 소싱에 필요한 참가기업의 다양한 정보를 행사 전 참가사별, 분야별로
제작하여 5만 명의 사전등록 바이어에 모바일북 형태로 제공합니다.
썸네일 이미지가 수록되어 제품을 쉽게 파악할 수 있으며 사전에 미리
소싱 대상 기업을 확인할 수 있어, 바이어의 효율적인 제품 소싱을 돕습니다.
★ 바이어북 주요 수록
→ 바이어북 확인하기
참가사별 업력, 유통현황, 제품 정보 및 단가, 주력 판매채널, 사업형태,
매출액, 제품 출시일, 주요타겟고객 및 바이어 관람안내
대형유통사 입점설명회 시간표 등

메가쇼만의
핵심B2B 프로그램
메가쇼 참가기업 및 바이어 대상 특별혜택
-
비즈니스 플랫폼
메가쇼 바나나 라운지
바나나라운지는 중소기업의 판로개척을 위한 메가쇼 비즈니스 플랫폼입니다.
→ 자세히 보기
치열한 비즈니스 정글 속을 헤쳐나가는 데 힘이 될 수 있는
바나나가 되고 싶은 마음을 담았습니다.
바나나는 겉과 속이 같은 색깔의 훌륭한 에너지원으로
한결같은 마음으로 중소기업 판로개척에 도움이 되고자 하는
메가쇼의 염원을 담았습니다.
-
바나나라운지 : 하나
대형유통사 1:1 구매
및 수출 상담메가쇼 내부 TF팀이 직접 참여 MD와 참가기업 간 커뮤니케이션을 진행,
→ 자세히 보기
거래 성사를 위한 최적의 비즈니스 매칭 프로그램을 진행합니다.
참여기업에게는 대형유통사 MD와의 만남을 통하여 대형유통망 확보 및 해외 수출의 기회를 제공합니다.
참여 MD 또한 15만 명의 2040 구매 목적 관람객이 방문하는 메가쇼에서
소싱 대상 제품의 시장 가능성을 소싱 전 확인이 가능합니다. -
바나나라운지 : 둘
대형유통사 입점 설명회
-
바나나라운지 : 셋
참가기업 신제품
쇼케이스제품 소싱 및 구매를 희망하는 바이어 및 유통관계자에게
→ 자세히 보기
참가기업의 주력 제품 및 기업 소개서를 집중 노출하여
해당 기업의 부스로 방문 유도, 현장에서 1:1 비즈니스 미팅을
적극 추진합니다. (바이어의 필수적인 소싱 채널)

.jpg)
2023년
개최일정
-
3월
- 수원메가쇼 2023 시즌 1
-
03.30(목) ~ 04.02(일), 광교 수원컨벤션센터
참가기업 250개사 400부스 규모
-
6월
- 메가쇼 2023 시즌 1
-
06.15(목) ~ 06.18(일), 일산 KINTEX 제2전시장
참가기업 650개사 1,000부스 규모
※ 동시개최 : 팔도밥상페어
-
7월
- 팔도밥상페어 2023
-
07.13(목) ~ 07.16(일), 광교 수원컨벤션센터
참가기업 250개사 400부스 규모
-
8월
- 세텍메가쇼 2023
-
08.24(목) ~ 08.27(일), 학여울역 SETEC
참가기업 250개사 400부스 규모
-
10월
- 트래블쇼 2023
-
10.13(금) ~ 10.15(일), 서울 COEX, C홀
참가기업 250개사 300부스 규모
-
11월
- 메가쇼 2023 시즌 2
-
11.09(목) ~ 11.12(일), 일산 KINTEX 제1전시장
참가기업 1,000개사 1,500부스 규모
※ 동시개최 : 팔도밥상페어
-
12월
- 수원메가쇼 2023 시즌 2
-
12.07(목) ~ 12.10(일), 광교 수원컨벤션센터
참가기업 250개사 400부스 규모
※ 참가 문의 및 기타 문의사항 : 메가쇼 사무국 ☎ 02-6677-34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