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사이드메뉴 바로가기

메가쇼 2024 시즌 2

11.7(목) ~ 11.10(일), 일산 KINTEX

메가쇼

  • 배너1
  • 배너2
close open

QUICK ICON

QUICK MENU

최근본상품 0

    prev
    /
    next

    추천상품 0

      prev
      /
      next

      장바구니 0

        prev
        /
        next

        위시리스트 0

          prev
          /
          next

          BANK INFO

          CS CENTER

          • 02-6677-3477
          • MON-FRI  am 09:00 ~ pm 06:00
          • LUNCH  pm 12:00 ~ pm 01:00
          • Sat, Sun, Holiday OFF
          TOP BOTTOM

          WHAT IS 메가쇼

          점선
          • 메가쇼 2024 시즌 2
          • ///
          • 명칭 :

            메가쇼 2024 시즌 2

          • 시간 :

            목,금,토  :  오전 10 : 00 ~ 오후 06:00

            일요일    :  오전 10 : 00 ~ 오후 05:00

          • 규모 :

            1,000개사 1,500부스

          • 행사 구성 :

            대규모 오프라인 판매전 '4일상점'

            바이어 소싱 플랫폼 '바나나라운지'

          • 일시 :

            2024년 11월 7일(목) ~11월 10일(일), 4일간

          • 장소 :

            KINTEX 제1전시장 3·4·5홀

          • 핵심타겟 :

            2040 구매력 있는 주부(관람객 15만명 예상)

          • 동시 개최 :

            팔도밥상 FAIR - 대규모 식품 판매전

          • 주최 :

          • 전시
            구성
            • 홈앤라이프쇼사진1 홈앤라이프쇼사진2
            • 홈&라이프쇼

              : 생활용품(거실 · 욕실 · 세탁 · 청소), 디지털·가전, 홈데코(인테리어소품, 침구류) 라이프 : 퍼스널케어(페이스 · 바디 · 헤어), 패션소품 ·쥬얼리, 취미 ·여가 ·교육 컨텐츠, 건강관리용품, 반려동물용품 특별관 홈프리미엄쇼(6월, 11월)

          •  
            • 푸드쇼사진1 푸드쇼사진2
            • 푸드쇼_팔도밥상페어

              지역인증 프리미엄 농·수·축산물 브랜드 가공식품, 가정식트렌드, 수입식품, 건강기능식품, 유기농제품, 디저트 및 음료 특별관 홈술상점(7월, 11월)

          •  
            • 다이닝쇼사진1 다이닝쇼사진2
            • 키친쇼

              주방용품·가전, 주방잡화, 테이블웨어

          •  
          • 뷰티쇼사진1 뷰티쇼사진2
          • 뷰티&패션쇼

            화장품, 헤어, 네일, 이너뷰티, H&B, 헬스, 위생용품, 이미용제품, 의류, 잡화, 주얼리 등

          •  
            • 트래블쇼사진1 트래블쇼사진2
            • 트래블쇼

              국내외 관광 정보, 관광 명소, 지역 먹거리, 특산물, 축제, 체험·레저, 캠핑, 여행상품, 숙박, 투어·입장권, 관광기념품 등

          •  
            • 바나나라운지
            • 바나나라운지

              대형유통사 1:1 구매 및 수출 상담회
              참가기업 신제품 쇼케이스
              메가쇼 세미나

          전시장 구성

          KINTEX 제1전시장 3·4·5홀 | 1,000개사 1,500부스

          얼마나 많은
          관람객이 찾아오나요?

          • 실구매층인 2040 여성 관람객이 60% 이상
          • 전시 기간(4일) 동안 평균 10만 명 방문
          • 관람객 재방문율 80% 이상
          • 20대

            17%

          • 30대

            31%

          • 40대

            24%

          • 50대

            17%

          • 60대 이상

            11%

          • 가계소비를 주도하는 여성, 주부관람객으로 구성되어 있어 현장 구매율 매우 우수

          • 제품의 경쟁력을 분석하고 시장성을 검증할 수 있는 테스트 마켓으로 활용 가능

          큰화살표


          ·

          ·

          ·

          • 현장 10만 명 핵심고객 Face to Face 마케팅을 통한 신규 고객 확보
          • 기존 유통망 구매 확대 유도 및
            새로운 온-오프라인 매출 채널 확보
          • 지속적인 브랜드 노출을 통한 소비자의 신뢰도 구축 및 구매 전환율 강화
          • 메가쇼 자체 제작 컨텐츠를 활용하여 효율적인 마케팅 계획 구축
          • 소비자 경험 강화를 통해 표적 시장을 선정하고, 확실한 제품 소구점 발굴
          • 시장에서 반응이 저조한 제품에 대하여
            타겟 고객 변경 및 수요 부활 방법 모색

          메가쇼를 방문하는
          바이어는,

          결정권자 82% 방문

          실선
          • 대표 이사급 53%
          • 중간 관리자급 29%
          • 대리급 이하 18%

          소싱 목적 방문 바이어 81%

          실선
          • 시장/신제품 정보조사 43%

          • 구매상담 참석/신규거래선확보 38%

          • 입점설명회 10%

          • 특정출품 기업 방문 6%

          • 차기전시검토 3%

          ※ 바이어 주요 사업

          • 도매(온/오프라인)

            15.49%

          • 제조

            15.13%

          • 소매(온/오프라인)

            14.76%

          • 서비스

            11.32%

          • 수출

            10.81%

          • 오픈마켓

            7.87%

          • 홈쇼핑

            4.50%

          • 수입

            4.24%

          • 대형마트

            3.70%

          • 유통에이전트

            3.66%

          • 백화점

            2.39%

          • 프렌차이즈사업자

            2.29%

          • 소셜커머스

            1.89%

          • 온라인공동구매사업자

            1.67%

          • 편의점유통

            0.29%

          회원님의 소중한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비밀번호를 주기적으로 변경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현재 비밀번호
          신규 비밀번호
          신규 비밀번호 확인
          비밀번호는 영문 대문자, 영문 소문자, 숫자, 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을 조합한 8~2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