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메가쇼 2024 시즌 2
- 전 / 시 / 개 / 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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명칭 :
메가쇼 2024 시즌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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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간 :
목,금,토  :  오전 10 : 00 ~ 오후 06:00
일요일    :  오전 10 : 00 ~ 오후 05: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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규모 :
1,000개사 1,500부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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행사 구성 :
대규모 오프라인 판매전 '4일상점'
바이어 소싱 플랫폼 '바나나라운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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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시 :
2024년 11월 7일(목) ~11월 10일(일), 4일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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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소 :
KINTEX 제1전시장 3·4·5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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핵심타겟 :
2040 구매력 있는 주부(관람객 15만명 예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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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시 개최 :
팔도밥상 FAIR - 대규모 식품 판매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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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최 :
- 전시
구성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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홈&라이프쇼
홈 : 생활용품(거실 · 욕실 · 세탁 · 청소), 디지털·가전, 홈데코(인테리어소품, 침구류) 라이프 : 퍼스널케어(페이스 · 바디 · 헤어), 패션소품 ·쥬얼리, 취미 ·여가 ·교육 컨텐츠, 건강관리용품, 반려동물용품 특별관 홈프리미엄쇼(6월, 11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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푸드쇼_팔도밥상페어
지역인증 프리미엄 농·수·축산물 브랜드 가공식품, 가정식트렌드, 수입식품, 건강기능식품, 유기농제품, 디저트 및 음료 특별관 홈술상점(7월, 11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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키친쇼
주방용품·가전, 주방잡화, 테이블웨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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트래블쇼
국내외 관광 정보, 관광 명소, 지역 먹거리, 특산물, 축제, 체험·레저, 캠핑, 여행상품, 숙박, 투어·입장권, 관광기념품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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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나나라운지
대형유통사 1:1 구매 및 수출 상담회
참가기업 신제품 쇼케이스
메가쇼 세미나
전시장 구성
KINTEX 제1전시장 3·4·5홀 | 1,000개사 1,500부스
얼마나 많은
관람객이 찾아오나요?
- 실구매층인 2040 여성 관람객이 60% 이상
- 전시 기간(4일) 동안 평균 10만 명 방문
- 관람객 재방문율 80% 이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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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대
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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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0대
3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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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0대
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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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0대
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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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0대 이상
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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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계소비를 주도하는 여성, 주부관람객으로 구성되어 있어 현장 구매율 매우 우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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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품의 경쟁력을 분석하고 시장성을 검증할 수 있는 테스트 마켓으로 활용 가능
기
·
대
·
효
·
과
- 현장 10만 명 핵심고객 Face to Face 마케팅을 통한 신규 고객 확보
- 기존 유통망 구매 확대 유도 및
새로운 온-오프라인 매출 채널 확보 - 지속적인 브랜드 노출을 통한 소비자의 신뢰도 구축 및 구매 전환율 강화
- 메가쇼 자체 제작 컨텐츠를 활용하여 효율적인 마케팅 계획 구축
- 소비자 경험 강화를 통해 표적 시장을 선정하고, 확실한 제품 소구점 발굴
- 시장에서 반응이 저조한 제품에 대하여
타겟 고객 변경 및 수요 부활 방법 모색
메가쇼를 방문하는
바이어는,
결정권자 82% 방문
- 대표 이사급 53%
- 중간 관리자급 29%
- 대리급 이하 18%
소싱 목적 방문 바이어 8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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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장/신제품 정보조사 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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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매상담 참석/신규거래선확보 3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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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점설명회 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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특정출품 기업 방문 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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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기전시검토 3%
※ 바이어 주요 사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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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매(온/오프라인)
15.4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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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조
15.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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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매(온/오프라인)
14.7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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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
11.3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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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출
10.8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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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픈마켓
7.8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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홈쇼핑
4.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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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입
4.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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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형마트
3.7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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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통에이전트
3.6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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백화점
2.3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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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렌차이즈사업자
2.2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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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셜커머스
1.8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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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라인공동구매사업자
1.6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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편의점유통
0.29%